본문 바로가기

2018/0518

미열 지속되면 혹시 질병? 미열 지속되면 혹시 질병? 최근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미열 ​​증상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원인으로들 수있는 것은 어떤 질병 또는 여성 특유의 컨디션 변화 등이 있습니다. 그 이외의 원인으로 미열이 계속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인을 모르는 며 "왜 ...?"라고 불안을 안고 보낼 것입니다. 미열의 원인과 여성 특유의 증상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미열의 구조와 원인 열은 왜 나는가? 발열은 몸에 어떤 이상이 발생하고있는 것을 알 증상 중 하나입니다. 사람의 체온은 뇌 시상 하부에서 최적의 온도가되도록 조절되어 있습니다. 시상 하부는 "체온 조절 중추 '가있어서 부분이 발하는 명령에 의해 피부 혈관 수축과 근육의 떨림, 소름 같은 반응이 일어납니다. 이에 따라 체온이 상승하는 구조입니다. 병원.. 2018. 5. 27.
모공 줄이는 방법 따로 있다는데..... 모공 줄이는 방법 따로 있다는데.... 모공은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누구나 넓어지기 마련이다. 과거에 비해 피부가 늙어 보인다면 늘어난 모공도 중요한 원인이다. 특히 지성인 경우 모공이 더욱 늘어져 보이게 된다. 이는 왕성한 피지 분비가 모공을 계속 넓히는 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모공은 한번 커지면 되돌리기 어려우며 치료 후에도 피지분비량이 많으면 모공이 다시 넓어질 수 있다. 여러 가지 치료법을 복합적으로 실시하여 치료효과를 극대화하고 치료로 인한 환자의 일상활동의 불편과 치료부작용을 최소화하여야 한다. 1. PCS(Pore Constricting System) 모공을 축소하기 위해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이 집약되어 다년간 임상을 토대로 개발된 것으로, 정상적인 조직에는 손상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으로 모.. 2018. 5. 25.
발목 통증의 원인은? 사실 다른병이 있을 수도 있다? 발목 통증의 원인은? 사실 다른병이 있을 수도 있다? 발목 등 발목 주변 근육을 많이하지 않고 부담이 걸리기 쉬운 부위이기 때문에 통증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겨우 발목 통증과 경시해서는 없습니다. 발목 통증에 통증과 붓기 걷는 것조차 마음대로되지 않는 질병이 숨어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발목의 통증과 붓기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발목이 아픈 원인다음과 같은 다양한 원인에서 발목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상이나 부하에 의한 것염좌발목의 비틀림 등에 의해 발생됩니다 발목은 체중의 몇 배 부담의 부담이 때문에 발목을 틀면 발목의 인대가 손상되어 버립니다. 또한 과거에 삐 있었다면, 발목 인대가 느슨한 수 있으며, 염좌 쉽게 될 수 있습니다.골절골절도 발목을 삐었거나 접질렸을 때 일어날 수 있습니다.. 2018. 5. 21.
공황 장애의 치료 전에 무엇을 해야하는가? 공황 장애의 치료 전에 무엇을 해야하는가? 무슨과로를 진찰해야하나요?"정신과"와 "심리과"로 진찰하는 것이 좋습니다.정신과는 마음에서 생긴병이 몸의 현상으로나타나는 증상과 질병을 다루는 과학입니다.정신과는 「마음의 병」그 자체를 치료정신과 강한 불안과 우울증, 불면증,초조, 환각, 환청, 망상 등의 증상을 치료합니다.조울증과 정신 분열증 등 주로 정신적인 증상이강하게 나타나는 정신 장애를 치료합니다.심료는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이나 질병을 치료이에 대해 심료 내과는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나는증상이나 질병의 치료를 실시합니다.예를 들어 강하게 계속 심장의 두근거림이 있다거나계속 설사 ·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혈압이 상승하고 진장과 불안이 동반되어일상 생활에 지장을 줍니다.천식의 증상이 나타나는 .. 2018. 5. 21.
공황 장애의 치료의 흐름은? 공황 장애의 치료의 흐름은? 공황 장애는 치료? 뚜렷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다 ... 공황 장애는 어떤 병? 주로 과도한 스트레스에 의해 발병'공황 장애'는 주로 스트레스가 원인이되어 아무렇지도 않은 장소나 상황에서갑자기 호흡 곤란, 당황,공포 같은 발작을 일으킵니다.발작의 전조로 가슴이 두근 거리며 숨이 괴로워 지거나현기증 또는 식은 땀 할 수 있습니다.또한 "여러 번 그런 상황에 빠져 버릴지도 모른다"는 불안감도일상 생활에 지장을 초래합니다. 심한 경우에는 "죽어 버리는 것은 아닐까"라는공포감과 전율을 일으킬 수도있을 것입니다.증상은 있어도 신체의 이상은 없는가?검사를해도 신체에 이상이 보이지 않는데,증상이 나타나는 것도 특징의 하나입니다.우울증이나 우울증으로 발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기 발견 .. 2018. 5. 20.
한창 일할 나이에 예고없는 습격 뇌졸중 한창 일할 나이에 예고없는 습격 뇌졸중 뇌에는 많은 혈관이 있고, 뇌 조직이 혈관에 들어오는 혈액에서산소와 영양소를 공급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그런데 뇌의 혈관이 막히거나찢어 지거나하면 그 부분에 따라 마비 또는마비, 언어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이를 뇌 혈관 장애라고 갑자기 일어나는 것이 뇌졸중입니다.뇌졸중은 그 발생 방법에 뇌출혈, 지주막 하 출혈, 뇌경색 등으로 나뉩니다.뇌출혈고혈압이나 동맥 경화 등을 일으키는뇌의 혈관이 약해지기 때문에 발생합니다.출혈 부위에 따라 증상이 달라집니다 만,보통 기분이 나 빠지고 두통, 현기증,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몇 시간 후 한쪽 팔다리의 움직임이 나빠져, 제대로 말할 수 없습니다.마비가 일어나는 것은 좌우의 뇌에 출혈이 있던 쪽의 반대입니다.의.. 2018. 5. 19.
고지혈증의 원인은 에너지의 과잉 섭취와 운동부족 고지혈증의 원인은 에너지의 과잉 섭취와 운동부족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 등 혈액에 지방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진 상태를고지혈증 (이상 지질 혈증)이라고합니다.자각 증상이 아닌 건강 진단시 혈액 검사에서 이상이 밝혀 질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기준은 혈중 총 콜레스테롤이 220mg / dl 이상,중성 지방 이 150mg / dl 이상을고지혈증하고 있습니다.또한 LDL 콜레스테롤 이 140mg / dl 이상 또는선인의 HDL 콜레스테롤 이 40mg / dl 미만의 경우도 고지혈증으로 진단됩니다.이러한 상태가 만성화하면 혈관에 지방이 침착 쉬워 동맥 경화를 촉진시킵니다.또한 유 전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가족 성 고콜레스테롤 혈증의 경우는 유아기에서 콜레스테롤이 혈관 벽에 쌓여동맥 경화가 진행 쉽고 젊은 시절.. 2018. 5. 18.
운동과 라이신이 간에 미치는 영향 운동과 라이신이 간에 미치는 영향 라이신의 섭취로 간을 보호 라이신은 체내에서 생성 할 수없는 아미노산을 위해 식사에서 섭취해야합니다. 곡물에 부족하기 때문에 동물성 단백질을 포함 고기 · 생선 · 계란이나 콩 제품을 함께 섭취하도록합시다. " 집중력 향상도 기대할 수 아미노산 라이신은 “ 비만이나 생활 습관병의 예방에 도움이 운동이지만 강도가 너무 높으면 반대로 빈혈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무리를 느끼지 않을 정도의 적절한 운동을 실시하도록 합시다.운동강도 양적으로 많은 하는것은 간에 부담을 줍니다. 고강도의 운동을 해낼 정도로 회복 속도는 느려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르게 질병으로 발전 할 수도 있지만, 간은 자각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병이 진행 가능한 장기입니다. 혈액 검사, 건강 검진 및 초.. 2018. 5. 18.
What I can bring is only the memories precipitated by love.Steve Jobs’ Last Word - 세상에서 제일 멋진 잡스대표님 돌아가시기 전에도 명언을.. 이말 가슴에 새깁니다.. What I can bring is only the memories precipitated by love. 내가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사랑이 넘쳐나는 기억들뿐이다. . . . . . . 스티브 잡스의 마지막 말 입니다 . Steve Jobs’ Last Word - I reached the pinnacle of success in the business world. 나는 비즈니스 세상에서 성공의 끝을 보았다. In others’ eyes, my life is an epitome of success. 타인의 눈에 내 인생은 성공의 상징이다. However, aside from work, I have little joy. In.. 2018. 5. 17.